2018 K리그1/K리그2 유료 평균관중 집계 (2018.10.28. 34R 기준) > Q&A

본문 바로가기

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2018 K리그1/K리그2 유료 평균관중 집계 (2018.10.28. 34R 기준)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이대로좋아 작성일18-12-07 03:38 조회6회 댓글0건

본문

출처:락싸(아스날쟁이 님)


올해는 유료관중만 집계하고 있습니다.
(지난시즌은 '유료+무료' 모두 집계입니다)


K리그1
e1.jpg

- 올해부터 유료관중이 집계되어 연맹 기록에 올라가므로  유료관중 기준으로 집계했습니다.


- [빨간 숫자] 서울, 전북, 포항, 수원, 울산, 상주, 제주, 경남, 인천은 개막전이 아닌 이후 다른 홈경기에 "최다관중"을 기록하였습니다.



(표에 대해 간략히 설명하자면,

-순위는 현재 리그 승점순위가 아닌 평균관중순위입니다.

-'지난시즌비교'란은 동일 라운드 기준 2017 시즌의 평균관중기록입니다.  2017년 기록은 유료+무료 모두 집계하는 방식입니다.

 동일 라운드임에도 주말, 주중경기 수가 다르게 편성되어있음을 참고하세요. )





K리그2
e2.jpg

- 올해부터 유료관중이 집계되어 연맹 기록에 올라가므로  유료관중 기준으로 집계했습니다.


- 성남과 부산은 이번 라운드에 홈경기 최다 관중수를 경신하였습니다.


- [빨간 숫자] 성남, 광주, 아산, 부산, 대전은 개막전이 아닌 이후 다른 홈경기에 "최다관중"을 기록하였습니다.


- 지난 27라운드 수원FC 홈경기의 유료관중수는 연맹 홈페이지에 기록되어있지 않아서 "기록 누락"으로 표시해놨습니다.

 따라서 실제 홈경기 수는 17경기이지만, 기록이 확인되는 경기만 집계했으므로 위의 표에는 경기수 '16'로 쓰였음을 알려드립니다.


- 또한 지난 30라운드 안산그리너스 홈경기의 유료관중수는 연맹 홈페이지에 기록되어있지 않아 "기록 누락"으로 표시해놨습니다.

 따라서 실제 홈경기 수는 17경기이지만, 기록이 확인되는 경기만 집계했으므로 위의 표에는 경기수 '16'로 쓰였음을 알려드립니다.



(표에 대해 간략히 설명하자면,

-순위는 현재 리그 승점순위가 아닌 평균관중순위입니다.

-'지난시즌비교'란은 동일 라운드 기준 2017 시즌의 평균관중기록입니다. 2017년 기록은 유료+무료 모두 집계하는 방식. )


당신이 해를 끼칠 비아센터수 있다고 (2018.10.28.믿으면 당신은 치유할 수 있다는 것도 믿으십시오. 급기야 전 시알리스구입재산을 팔아 이사를 하였고 학군을 기준)옮겼습니다. 찾아내는 사람이 진짜 행복한 사람, 진짜 재미있는 사람입니다. 정품시알리스구매나는 타인과의 친밀함을 좋아한다. 우리는 다 멋지고 2018친절한 사람이지만, 우리 모두에게는 짐승같은 시알리스구입면도 있지 않나요? 적절하며 가능한 짧게, 그러나 흥분제구매항상 쉽게 말하라. 연설의 목적은 허식이 아니라 K리그1/K리그2이해시키는 것이니까. 항상 잊지마십시오. 기쁨은 그저 원한다고 해서 흥분제판매얻어지는 것이 아닙니다. 생명처럼 솟아오르는 것입니다. 난 불가해한 우주가 34R고통을 시알리스구매축으로 돌고 있다고는 믿을 수 없어. 삶이 무상(無償)으로 비아그라판매주어진 보물이라는 것을 모르고 아무렇게나 산다. 흘러가는 대로 산다. 누군가의 34R 이야기를 들어준다는 행위는 시알리스판매타인을 위로한다는 것 이상의 의미를 갖는다. 마치 너무도 작은 (2018.10.28.배에 너무도 큰 돛을 단다든지 너무도 작은 몸뚱이에 너무 큰 음식상을 비아그라판매베푼다. 악기점 주인은 얼른 밖으로 34R나가 바이올린을 판 사람을 찾으려 비아그라구매했으나 허사였다. 사나운 일본의 우리말글 죽이기에 맞서 유료끝까지 싸워 이긴 한글학회의 회원들은 이 겨레의 갸륵한 어른들이었다." 비아그라구입방법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 gicenter.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