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기관 1 페이지

본문 바로가기

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참여기관 목록

Total 6건 1 페이지
참여기관 목록
1987년에 설립된 다국적 제약회사. 200여종에 이르는 의약품을 개발, 제조하여 국내는 물론, 30여개국에 수출하고 있는 글로벌 기업이다. 1998년 산업자원부장관으로부터 벤처기업대상을 받았으며, 2001년 무역의 날 1천만불 수출의 탑을 수상했으며, 2002년 산업자원부로부터 대표상품 <홈타민>이 세계일류상품으로 선정되었다. 2005년 ISO9001, ISO14001 인증을 각각 받았고 기업윤리대상을 받았다. 2010년 현재 해외지사는 미국 LA, 베트남, 필리핀, 미얀마 등에 있고 현지법인은 미국 앨러배마 주, 베트남, 이집트 등에 있다. 이번 글로벌 개량신약 연구에서는 “호흡기계 레보드로프로피진 제어방출제형 및 아포르모테롤 과 흡입형 스테로이드를 주성분으로 하는 흡입형 복합제의 개발” 부문에 참여 한다.

대웅그룹의 모기업의 의약품 제조업체. 2002년 (주)대웅의 의약생산 및 판매 사업부문을 인적분할하여 신설 법인으로 설립되었다. 주요 사업은 각종의약품·의약부외품화공역퓸·농예약품·동물약품·화장품·위생용품·의료용구 및 식품의 제조·판매업, 무역업 및 무역대리업 등이다. 이번 글로벌 개량신약 연구에서는 “알쯔하이머 질환 치료를 위한 도네페질 경피투과제형 개발 부문에 참여 한다.

CMG 제약은 차병원그룹의 계열사로, 국내, 해외 병원 및 R&D 인프라를 활용하여 제품의 생산 및 유통을 활성화 하고 중/장기적으로는 개량신약, 백신 개발 사업, Licensing in-out 사업등 제약사업의 영역을 확장 하고 있는 회사이다. 이번 글로벌 개량신약 연구에서는 “정신계 약물인 아리피프라졸 구강붕해필름 개발” 부문에 참여 한다.

1958년, 대원제약은 ‘인류건강의 실현’이라는 창업이념을 바탕으로 설립되었다. 많은 시대적 환경변화 속에서도 치료제 전문기업으로서 대원제약은 건강을 지키는 역할과 사명을 수행하는데 최선을 다해왔다. 대원제약은 우수한 기술력과 생산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신약을 개발한 역량 있는 기업이다. 인류의 삶의 질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다수의 신제품 개발에 정진하며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제약 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주요 제품은 진해거담제인 코대원포르테시럽, 고지혈증 치료제인 리피원정 및 티지페논정, 진해제인 프리비투스현탁액, 항암보조제인 메게스트롤 현탁액, 호흡기감염치료제인 클래신시럽, 빈혈치료제인 페듀로우현탁액, 위염치료제인 오티렌F정, 투석지연제인 레나메진캡슐 등이다.

동국제약㈜는 1968년 창업이후 ‘human & Life’ 기업이념을 바탕으로 제약을 넘어 생명의 존중, 나아가 국민생활 건강에 이바지하는 글로벌 토탈 헬스케어 기업으로 성장하였다. 동국제약㈜는 원료의약품 생산에서부터 완제의약품 생산, 판매까지 독자적인 기술력으로 수행할 수 있는 one stop solution 기업으로, 세계 50여개국에 의약품 원료 및 완제품 수출을 통해 2008년 수출 2000만불탑을 수상하는 등 국내외적으로 우수한 기술력을 인정받았다. 동국제약㈜의 주요제품은 치주질환 치료제 인사돌정 & 인사돌 플러스정, 상처치료제 마데카솔, 항히스타민제 베포탄정, 전신마취제 포폴주사, 항암제 로렐린데포주사, 조직수복용 의료기기 벨라스트 등 의약품은 물론 의료기기제품까지 다양한 제품을 보유하고 있다. 이번 글로벌 개량신약 연구에서는 “ 신규 전립선 비대증 치료용 복합제 개발” 부분에 참여한다.

2002년에 설립한 LG그룹 계열의 제약업체. LG화학의 사업 분야는 의약품, 동물의약, 진단의약, 정밀화학 등 모두 4개 분야로, 의약품 분야에서는 항생제 팩티브를 비롯해 B형 간염백신, 성장호르몬, 백혈구 증강제 등을 생산하고 있다. 동물의약 분야에서는 젖소 산유량 증강제 등 동물 의약품을, 진단의약 분야에서는 C형 간염 진단시약과 말라리아 항체 진단시약 등을 만든다. 이번 글로벌 개량신약 연구에서는 “대사질환 치료제인 제미글립틴 복합제의 글로벌 개량신약 개발” 부문에 참여 한다.

게시물 검색

Copyright © gicenter.kr. All rights reserved.